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올 시즌 맨유가 우승을 했지만, 작년과 달리 팀이 직접 한국을 찾지 못해 아쉽고, 맨유에 많은 성원을 보내주는 팬들을 위해 파트너사인 AIG와 함께 이 이벤트를 마련했다'

- 롭 제임스
22/01/2009  Reported By 맨유 한국어 홈페이지

맨유 우승 트로피 한국 오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2007/2008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우승 트로피가 한국에 도착, 일반인에 공개되었다.

맨유의 후원사인 AIG 코리아는 17일 서울 청계천 광장에서 '바클레이스 프리미어리그 트로피' 전시행사를 개최, 시민들의 많은 호응을 얻었다.

이 행사는 지난 시즌 우승을 차지한 맨유의 '우승 트로피 투어'의 일환으로 진행되었으며, 마카오, 상하이, 방콕 등을 거쳐 한국에 도착했다. 박지성의 모국인 한국을 마지막으로 투어의 대미를 장힉한 트로피는 오후 12시부터 2시까지 전시되었으며, 일반인 중 희망자를 대상으로 즉석 폴라로이드 사진 서비스도 함께 제공되었다. 특히 맨유의 마스코트인 '프레드 더 레드'가 함께 사진촬영에 응해 더욱 많은 인기를 누리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현장에서는 오는 2008/2009 시즌 첫 홈 경기인 뉴캐슬과의 개막전 초청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어 이목을 끌었다. 한편 AIG코리아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에 참가한 1인당 1만원의 성금을 적립하여 '중국 지진 피해자 돕기 구호 성금'으로 기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자리를 찾은 맨유의 마케팅 이사 롭 제임스씨는 '올 시즌 맨유가 우승을 했지만, 작년과 달리 팀이 직접 한국을 찾지 못해 아쉽고, 맨유에 많은 성원을 보내주는 팬들을 위해 파트너사인 AIG와 함께 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행사의 취지를 밝혔다.

트로피 공개 행사 동영상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