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2/01/2009 

카디프 감독, '램지에겐 맨유가 적격'

카디프 시티의 감독 데이브 존스는 카디프 시티의 유망주 아론 램지가 올드 트래포드에서 성공을 거둘 수 있는 무언가를 가지고 있다고 확신하고 있다.

뛰어난 재능을 가진 그 어린 선수는 유나이티드와 아스날, 그리고 에버튼의 이적 제의를 받고 있는 상황이다. 이러한 관심에 대해 존스는 램지의 재능이 인정받고 있음을 느끼고 있다.

"우리는 램지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같은 팀에서 훌륭한 일을 해낼 수 있을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 우리는 어떠한 의심이 있다면 그를 보내지 않을 것이다."

"유나이티드는 세계에서 가장 뛰어난 팀이 아닐지라도 유럽 축구계의 주류에 서 있고 그들이 보유하고 있는 선수들은 당분간 계속해서 유럽 축구계를 지배할 것이다. 나는 아론이 유나이티드에 가서 차후에 중요한 역할을 해낼 수 있을 것이라 믿는다."

램지의 재능이 뛰어나다는 사실을 인정하면서도 존스는 그 17세의 선수가 재능을 활짝 꽃피우기 위해서는 먼저 많은 것을 배워야 한다고 경고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 


빛나는 미래

"우리는 램지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같은 팀에서 훌륭한 일을 해낼 수 있을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 우리는 어떠한 의심이 있다면 그를 보내지 않을 것이다. 유나이티드는 세계에서 가장 뛰어난 팀이 아닐지라도 유럽 축구계의 주류에 서 있고 그들이 보유하고 있는 선수들은 당분간 계속해서 유럽 축구계를 지배할 것이다. 나는 아론이 유나이티드에 가서 차후에 중요한 역할을 해낼 수 있을 것이라 믿는다."

- 데이브 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