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나는 팀에 녹아들어 좋은 플레이를 펼치고 있었던 시기에 부상을 당했다. 우리는 훌륭한 선수들과 함께하고 있기 때문에 인내심을 가져야 할 필요가 있다."
-플레처
22/01/2009  Report by James Tuck

플레쳐에게 거는 기대

대런 플레쳐는 다음 시즌 알렉스 퍼거슨 경의 팀 운용 계획에 큰 부분을 차지할 예정이다.

플레쳐는 미드필드진에서의 빡빡한 주전 경쟁과 4월 내내 무릎 부상으로 인해 지난 시즌 11번밖에 선발출장하지 못했다.

스코틀랜드 출신의 플레쳐는 2월에 아스날과의 FA 컵 경기에서 2골을 넣으며 큰 경기에서 강한 그의 능력을 보여주었다. 퍼거슨 경은 이러한 부분을 높이 사고 있다.

감독은 스카이 스포츠에 말했다. "그는 매우 운이 나빴다. 하지만 그는 계속해서 회복되고 있다. 그는 우리 팀에 중요한 선수다."

"그는 항상 큰 경기에서 좋은 활약을 펼친다. 그것은 그가 클럽에 가져다 주고 있는 중요한 부분이다. 그는 큰 경기에 강한 선수고 우리는 큰 경기를 많이 치러내야 하기 때문에 그는 그의 역할을 다 하게 될 것이다."

플레쳐는 5월에 그가 매주 경기에 나서지 못해서 다소 짜증이 나지만 그런 것들이 기회를 잡았을 때 성공할 수 있게끔 그에게 동기를 부여해 준다고 말했다.

"이러한 실망을 더 열심히 잘 할 수 있는 기폭제로 여겨야 한다. 만약 경기에 나서지 않게 된다면 스스로 "경기에 나서게 되면 내 실력을 보여주겠어" 라고 생각해야 한다. 전혀 고개를 떨구고 있을 필요가 없다."

"나는 팀에 녹아들어 좋은 플레이를 펼치고 있었던 시기에 부상을 당했다. 우리는 훌륭한 선수들과 함께하고 있기 때문에 인내심을 가져야 할 필요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