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2/01/2009  Report by Steve Bartram
페이지 1 중 2 다음 » 

르네: 올레의 감각은 날카로워

올레 군나르 솔샤르의 친구이자 멘토 르네 뮬렌스틴에 따르면 그는 성공적인 감독이 될 수 있는 전술적인 능력을 갖추고 있다.

두 코치는 함께 지속적으로 유나이티드의 1군 선수단을 관리하고 있다. 뮬렌스틴은 노르웨이 출신의 솔샤르가 가지고 있는 경기에 대한 날카로운 시각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고 말했다.

"선수로서 올레는 벤치를 벗어나 있을 때는 많은 골을 넣었다. 그는 상대방과 경기를 읽는 능력이 매우 훌륭하며 그것은 그가 코치와 감독이 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르네는 ManUtd.com에 말했다.

"그는 경기에 대해 전술적인 면을 읽는 좋은 시각을 가지고 있다. 나는 경기중에 그와 함께 많은 경기를 관중석에서 지켜본 적이 있는데 그는 경기에서 무엇이 일어나는지에 대해 날카로운 시각을 가지고 있었으며 무엇을 바꿔야 하는지. 왜 그런 일이 일어나는지도 잘 파악하고 있었다. 확실히 그의 의견은 잘 맞아 떨어졌다."

솔샤르는 이번 주말 에스파뇰을 상대로 펼치는 은퇴 기념경기를 끝으로 선수 생활의 마침표를 찍게 된다. 그리고 맨유의 코치 뮬렌스틴은 그 노르웨이 출신 선수의 커리어가 유나이티드에서 선수 생활을 했던 것과 같이 감독직에서도 성공적으로 이어지기를 기대하고 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