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2/01/2009  Report by Ben Hibbs

하그리브스, 남아프리카 투어 불참

오언 하그리브스는 건염으로 인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남아프리카 투어 참가 명단에서 제외됐다. 하그리브스는 맨유에 합류한 이후 고질적인 건염에 시달려 왔다.

하그리브스는 그동안 간간이 팀 훈련에 참여해 왔으나, 무릎 문제가 재발함에 따라 맨체스터에 남아 프리시즌 훈련을 계속하게 됐다.

퍼거슨 감독은 출국을 앞두고 맨체스터 공항에서 기자들을 만나 "오언은 다시 무릎에 건염 문제가 생겼다. 지난 시즌 개막 당시 생겼던 문제와 같다"고 밝혔다.

"오언은 전문가로부터 주사를 맞고 있다. 지금도 훈련은 계속하고 있지만, 아직 경기를 뛸 때는 아니라고 판단했다."

퍼거슨 감독은 오언의 부상에 대한 확대 해석을 경계했다. "(이런 부상에 대해) 좀 더 민감한 사람들이 있다. 노먼 화이트사이드 역시 프리시즌에 무릎에 문제가 있었다는 걸 기억해 보라. 오언은 몇 주 뒤 다시 훈련에 복귀할 것이다. 아마 그라운드가 지금 좀 딱딱한 상태라 문제가 생겼을지도 모른다."

고질적인 부상의 재발 소식은 하그리브스와 팀, 양쪽 모두에 실망스러운 일. 그러나 퍼거슨

페이지 1 중 2 다음 » 


회복을 위한 노력

"주사를 통해서 고치려고 노력할 것이다. 지난 11월에도 같은 치료를 했고 무척 희망적인 결과를 얻었던 만큼 이번에도 효과가 있을 것이다. "

- 하그리브스의 부상에 대한 알렉스 퍼거슨 감독의 발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