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2/01/2009  Report by James Tuck

하그리브스, '팬들과 기쁨을'

오언 하그리브스는 오는 8월 6일, 올드 트라포드에서 열리는 프리미어리그-챔피언스리그 더블 달성 기념 행사를 손꼽아 기다리고 있다. 비록 챔피언스리그 우승 이후 10주가 지났지만 당시의 기쁨을 가슴 속에 간직하고 있기 때문이다.

하그리브스는 지난 5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더블을 기념하는 버스 투어가 취소되었을 때 실망했던 이 중 하나였다. 당시 맨유 선수단은 덮개가 없는 버스를 타고 맨체스터 시내를 행진할 예정이었으나, 5월 14일 UEFA컵 결승전 이후 벌어진 팬들의 충돌 사태로 계획을 접어야 했다.

그렇지만 다시 기회가 찾아왔다. 이탈리아의 거대 클럽 유벤투스와의 프리시즌 친선경기에 앞서 프리미어리그 우승컵을 직접 보고, 맨유의 역사적인 2007/08시즌을 축하하는 시간을 갖는 것.

하그리브스는 ManUtd.com과의 인터뷰에서 "늦긴 했지만 팬들이 직접 트로피를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이후 행사가 없었던 만큼 모스크바에서 돌아오자마자 이런 자리를 마련했어야 했다"는 아쉬움도 전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 


유벤투스전 입장권 뉴스

유벤투스전 입장권은 온라인 또는 전화 0161 868 8000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입장권 가격은 성인이 10파운드, 노약자가 5파운드부터 시작되며, 청소년석은 모두 5파운드다.

남측 스탠드 좌석과 2코스로 이뤄진 식사, 현금 바를 이용할 수 있는 특별 패키지는 150파운드+VAT에 판매되고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전화 0101 868 8000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