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2/01/2009  Report by Ben Hibbs
페이지 1 중 2 다음 » 

이아퀸타, '맨유전 준비됐다'

유벤투스의 스트라이커 빈센초 이아퀸타는 비안코네리가 다음 수요일 올드 트래포드에서 유로피언 챔피언 유나이티드를 상대로 강력한 도전을 펼칠 수 있을 것이라고 믿고 있다.

클라우디오 라니에리 감독이 이끄는 유벤투스는 수요일 올드 트래포드를 방문해 프리미어 리그와 챔피언스 리그 타이틀 방어를 위해 새로운 시즌을 시작하는 유나이티드와 마지막 프리시즌 친선 경기를 펼칠 것이다. 그전에 물론, 맨유는 올레 군나르 솔샤르의 은퇴 기념 경기로 에스파뇰과, 그리고 피터버러 유나이티드와의 경기도 펼칠 예정이다.

유벤투스는 이번 시즌 높은 목표를 가지고 있다. 세리에 A로 돌아온 첫 시즌에 3위를 기록한 뒤 라니에리 감독이 이끄는 팀은 챔피언스 리그에도 참여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그들은 8월 12일부터 시작하는 3차 예선에서 승리를 거둘 경우 그것을 이뤄낼 수 있을 것이다.

브뢴비 전에서 한골을, 보루시아 도르트문트 전에서 두골을, 긔고 인테르나치오날과의 경기에서 또 한골을 득점한 28세의 이아퀸타는 골을 넣어 이번 시즌 유벤투스의 기대를 충족시키기를 원하고 있다.

"기분이 매우 좋다. 다행히 부상이 말끔히 가신 것 같고 3차 예선에 맞추어 100퍼센트 컨디션으로 끌어올릴 수 있기를 바라고 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