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2/01/2009 

긱스, 맨유의 미래는 밝다

라이언 긱스가 가지고 있는 영예롭고 성공적인 커리어는 계속해서 우승을 거두고자 하는 끊임없는 열정에 의해 뒷받침되어 왔다.

유나이티드는 웨일즈 출신의 35세 선수가 가지고 있는 자신의 업적에 안주하지 않고 계속해서 높은 수준의 플레이를 유지하고자 하는 자세가 현재 선수단의 어린 선수들에게 전해지기를 바라고 있을 것이다.

긱스는 선수들의 승리에 관한 습관을 다 알고 있을 만큼 팀에 오래 있었고 드레싱 룸을 둘러보면서 지난 시즌의 좋은 성적이 그의 마지막이 되지 않을 것이라는 확신에 차 있다.

"나는 그것이 큰 도전이 될 것이라 생각한다." 그는 인사이드 유나이티드 잡지와의 독점 인터뷰에서 말했다.

"공정하게 말하자면, 어린 선수들은 지난 시즌 프리미어 리그 타이틀을 방어하기 위한 도전에 부딪혔었다. 그들 중 몇몇 선수들은 처음으로 챔피언의 입장에 선 선수도 있었고 그래서 그 타이틀을 지켜내는데 더 어려움을 겪었을 것이다. 왜냐하면 모두 다 최고를 꺾고 싶어하기 때문이다. 그들은 것을 해냈고 챔피언스 리그에서도 우승을 거뒀다."

페이지 1 중 2 다음 » 


맨유의 밝은 미래를 밝힐 긱스

알렉스 경에게 묻는다: 네빌의 복귀, 인스, 그리고 가장 훌륭했던 서양인

게리 네빌: "나는 1년 계약이 남았다. 여기 남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

올레 군나르 솔샤르: "내 축구 인생에 있어서 최고의 순간은 06/07 시즌 뉴캐슬 전에서 경기장을 나올 때였다."

슈퍼 컵의 모든 것: 유나이티드의 모나코 원정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추가 내용: 에베레스트를 정복한 맨유 선수..그리고 해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