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2/01/2009  Report by Steve Bartram
페이지 1 중 2 다음 » 

맨유의 방문을 반기는 에버딘

유나이티드의 프리시즌 친선경기는 토요일 에버딘과의 경기로 시작될 것이다. 에버딘은 피토드리를 방문하는 유럽 챔피언을 빨리 상대하고 싶어한다.

알렉스 퍼거슨 경은 그들을 유로피언 컵 위너스 컵 정상에 올려놓은지 25년만에 "괴텐베르크의 영광"이라 이름붙인 기념 경기를 치르기 위해 그의 전 클럽으로 돌아가게 된다.

피토드리가 지난 시즌 UEFA 컵에서 기억에 남을만한 활약을 펼쳤지만 챔피언스 리그 우승팀을 상대하는 것은 또다른 문제이다.

"이것이 내가 정말 기대하고 있었던 것이다." 미드필더 데렉 영은 말했다. "우리는 UEFA 컵에서 지난 시즌 몇몇 믿을 수 없는 유럽의 강호들과 환상적인 경기를 펼쳤지만 이번엔 또다른 무언가가 있을 것이다."

"나는 이것이 친선전임을 알고 있지만 선수들에게 이번 경기는 많은 의미를 갖는다. 유럽 챔피언과 경기를 해 볼 수 있는 기회가 얼마나 자주 있겠는가? 이번이 바로 우리가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보여줄 수 있는 훌륭한 기회고 우리의 프리 시즌 일정 중 좋은 부분이 될 것이다."

"그들은 유로 2008 이후에 휴식을 취하고 있는 몇몇 선수들을 이번 경기에 내세우지 않을 것이지만 다른 훌륭한 선수들이 있어 경기에 나설 선수들은 충분할 것이라 생각한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