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2/01/2009  Report by Nick Coppack

치프스, 보다콤 챌린지 결승행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보다콤 챌린지 결승전에서 카이저 치프스와 맞붙게 됐다. 치프스는 현지 시각으로 목요일 밤, 포트 엘리자베스에서 열린 올랜도 파이렛츠와의 경기에서 2-0으로 승리, 결승전에 진출했다.

치프스는 전반 14분 윙어 시피웨 타하바라라가 선제골을 터트린 데 이어 후반 재개 후 모타눙이 두 번째 골을 추가하며 승부를 결정지었다.

이날 경기에서 두 골이 터져나오면서, 보다콤과 맨유가 진행하고 있는 '기적 캠페인을 위한 골' 후원금에 200,000랜드가 추가됐다. 보다콤은 이번 대회에서 골이 터질 때마다 50,000랜드의 후원금을 내놓고 있으며, 지금까지 총 500,000랜드가 적립됐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오는 토요일, 로프터스 스타디움에서 열린 카이저 치프스와의 경기(한국시각으로 22시 30분 킥 오프)에서는 더 많은 골이 터지길 바라고 있다. 두 팀은 지난주 토요일 케이프타운에서 한 차례 맞대결을 벌였으나, 1-1로 승부를 가리지 못했다.



주목하세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프리시즌 카이저 치프스와의 경기는 오는 토요일, 한국시각으로 22시 30분 MUTVMUTV Onine을 통해 생중계된다.

ManUtd.com은 경기 종료 후 경기 리포트를 비롯해 감독과 선수 인터뷰 등 다양한 소식을 전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