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그와 상의하지 않고 그의 의견을 듣지 않는다면 그것은 우리가 부주의한 행동을 하는 것이다. 그는 후임자 물색에 있어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며 이사회가 결정을 내릴 것이다."

-데이빗 길

18/09/2012  Report by Steve Bartram
페이지 1 중 2 다음 » 

후임자 물색에 도움을 줄 감독

알렉스 퍼거슨 경은 그가 지휘봉을 내려놓으며 올드 트래포드에서의 전설적인 감독 생활을 마치게 될 때 그의 후임자를 고르는데 도움을 부탁받게 될 것이다.

1986년 맨체스터에 온 이후로 알렉스 경은 클럽 역사상 가장 성공적인 시대를 열었다. 시간이 지나감에 따라 그의 대체자를 찾아야 한다는 이야기들이 더 많이 나오고 있는 가운데 단장 데이빗 길은 퍼거슨 감독이 그만둘 때 그와 후임자에 대해 상의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어리석은 일일 것이라고 말했다.

"구단주와 나, 그리고 관련된 모든 사람들은 알렉스 경의 의견을 수렴할 것이다." 길 단장은 말했다. "그는 매우 오랫동안 클럽의 일을 해 왔고 클럽의 내 외적인 문제나 어떤 것이 필요한지에 대해서도 알고 있다."

"그래서 그의 의견은 매우 귀중한 것이다. 그와 상의하지 않고 그의 의견을 듣지 않는다면 그것은 우리가 부주의한 행동을 하는 것이다. 그는 후임자 물색에 있어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며 이사회가 결정을 내릴 것이다. 나는 알렉스 경이 그가 떠난 뒤에도 클럽이 성공을 거둘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가를 확실히 하고 싶어하는 것을 알고 있다."

"유나이티드와 같은 클럽에서 20년 이상 일하면서 이 팀을 사랑하지 않게 되는 것은 불가능하다. 그리고 그는 그가 지금까지 이뤄낸 것들이 무너지는 것을 원하지 않을 것이다."

"구단주는 나에게 관련된 일을 맡길 것이고 그 뒤에 적임자를 고르는 과정에서 참여하게 될 것이다. 감독은 클럽에 있어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기 때문에 신중을 기해야 할 필요가 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