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8/09/2012  Report by Nick Coppack in Durban
페이지 1 중 2 다음 » 

퍼거슨, 험난한 시험을 예고하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현지시각으로 화요일 저녁, 더반에서 열리는 올랜도 파이렛츠와의 경기에서 휘하의 선수들이 극한의 상태까지 경험해 보길 기대하고 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지난 토요일 카이저 치프스와의 경기에서 힘든 경기 끝에 무승부를 기록했다. 카이저 치프스는 맨유를 상대로 패기가 넘치는 플레이를 펼쳤고, 전반 37분 콰르티가 페널티 킥으로 선제골을 터트려 1-0으로 앞선 채 전반전을 마치기도 했다.

지난 2006년 열린 보다콤 챌린지에서 올랜도 파이렛츠를 4-0으로 격파한 적이 있지만, 퍼거슨 감독은 과거와는 다를 거라며 경계하는 모습을 보였다. "남아프리카 축구의 수준이 전반적으로 2년 전보다 나아졌다"는 것.

"목요일 열리는 파이렛츠전이 힘든 경기가 될 거라고 확신한다. 지난 주 토요일 경기에서 보인 정신력은 좋았지만, 무척 치열한 경기를 치렀다. 3일이 지났고, 이번 경기에는 더 준비가 잘 되어 있기를 바란다."

"카이저 치프스는 대단한 끈기를 보여주며 경기를 펼쳤고, 역습의 스피드도 좋았다. 육체적인 조건도 뛰어났다. 시즌을 앞두고 있는 현 상황에서 우리에게 필요했던 경기였다. 우리는 좀 더 치열한 경기가 필요하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