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2/01/2009  Report by Gemma Thompson & Steve Bartam

선수들 훈련 복귀

수요일 프리 시즌 훈련에 복귀한 선수들은 다시 한번 열심히 훈련에 구슬땀을 쏟았다.

유로 2008에 나섰던 선수들을 제외하고 라이언 긱스와 그의 동료들은 캐링턴에 모여 2008/09 시즌에 앞서 활기찬 출발을 시작했다.

웨일즈 출신의 긱스는 지난 시즌 우승을 거둔 뒤에 취한 6주간의 휴식을 즐겼으며 가족과 함께 포르투갈을 방문했었다. 하지만 그는 선수단이 프리 시즌 스켈쥴을 시작하는 지금 그런 것들은 곧 잊어버리게 될 것이라 말했다.

"확실히 지난 시즌은 팀에게나 나에게나 멋지게 마무리 됐었다. 이제 다시 돌아오게 되어 좋지만 나는 프리시즌 트레이닝이 정말 기다려지지는 않는다." 그는 ManUtd.com에 말했다.

"수요일은 단순히 체력 테스트였다. 목요일에는 트레드밀 기구를 이용한 테스트가 있을 것이고 그것은 꽤 힘들것이다. 그리고 나서 몸을 만들기 시작 할 것이다. 나는 이런 것들이 그렇게 기다려지지 않는다. 하지만 그것을 해야만 한다."

"나이가 들면서 장거리 달리기는 쉬워지는 것 같다고 생각한다. 더 빨리 뛰는 것이 더

페이지 1 중 2 다음 » 


어려운 시기가 돌아왔다

"솔직히 말하자면 훈련이 기다려지지는 않는다. 나이가 들면서 장거리 달리기는 쉬워지는 것 같다고 생각한다. 더 빨리 뛰는 것이 더 어렵다. 하지만 그것을 예전에 해 왔고 그런 경험들을 이용하기만 하면 된다."

-라이언 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