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2/01/2009  Reported by Ben Hibbs
페이지 1 중 2 다음 » 

2008년 계획을 세운 알렉스 경

유나이티드는 두개의 대회에서 모두 승리를 거두면서 2008년을 시작했으며 이것으로 알렉스 퍼거슨 경은 올해 모든 대회에서 우승을 노릴 수 있게 되었다.

맨유는 현재 리그 선두 아스날에게 승점 2점 차이로 뒤져있으며 FA 컵에서는 4라운드에서 토튼햄 또는 레딩을 만나게 될 예정이다. 그리고 다가오는 2월달에는 챔피언스 리그 16강전에서 리옹을 상대하게 된다.

지난 시즌 FA컵 우승을 아쉽게 놓치고 챔피언스 리그 4강에서 AC 밀란에게 아쉽게 패하면서 탈락한 이후 알렉스 경은 현재의 선수단이 경험이나 능력 측면에서 한 단계 더 발전해야 한다고 생각하고 있다.

"나는 국내 대회에서만큼이나 유럽 대회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두기를 기대하고 있다." 그는 "우리는 그것을 이뤄낼 만큼 좋은 선수들과 그들을 뒷받침 해 줄 좋은 백업 요원들도 보유하고 있다. 우리는 이번 시즌 유럽 대회에서 한단계 더 성숙한 팀의 면모를 보여주었으며 재밌는 경기를 펼치면서 좋은 결과를 얻었다."

"우리는 리그에서 두경기를 패했지만 우리의 전반적인 활약도는 매우 좋았다. 우리는 리그 선두권에 있고 챔피언스 리그 토너먼트에 진출한 상태이다. 우리는 앞으로 재미있는 경기를 펼칠 준비가 되어있다."

알렉스 경의 이런 긍정적인 마인드는 특히 카를로스 테베즈, 오언 하그리브스, 나니와 안데르손이 올드 트래포드에서의 생활에 빠르게 적응 하는 등 유나이티드 선수들이 보여주고 있는 굳은 결속력에 힘을 얻은 것이다. 그는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