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2/01/2008  Report by Ben Hibbs
페이지 1 중 2 다음 » 

팬들의 응원을 아쉬워하는 퍼거슨

퍼거슨 감독은 선수들의 슈팅 남발과 너무나도 조용했던 올드 트래포드의 팬들이 버밍엄 전에서 단지 한 골만을 기록할 수밖에 없었던 원인이라고 말한다.

카르로스 테베즈는 두 번의 포스트를 맞추는 등 우여곡절 끝에 득점, 경기 유일한 골을 기록했다. 크리스티아노 호날두의 완벽한 헤딩은 골키퍼에게 막혔고 또다른 슛 역시 골문을 벗어나고 말았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이러한 모습들이 새해 첫 경기에서 기대했던 모습은 아니라고 말한다.

“여러모로 부족했던 경기였다. 그가 MUTV 에 밝혔다. “관중들은 쥐 죽은 듯 조용했다. 내가 겪어 본 홈 관중들 중 가장 조용한 모습이었다. 홈 팬들이 좋은 분위기를 만들어주는 것은 중요하다. 왜냐하면 선수들은 그것에 반응하기 때문이다.

“선수들은 관중들의 응원에 호응하기 위해 열심히 뛰기 마련이다. 그러나 오늘은 팬들의 응원이 전혀 힘이 되지 못했다. 경기 중 분위기는 마치 장례식이라고 여겨질 정도로 조용했다. 그런 분위기는 우리에게 전혀 도움이 되지 않는다.

알렉스 경은 선수들의 만족스럽지 못한 경기력에 대해서도 이야기했다. “우리는 많은 기회들을 부주의하게 날려버렸고, 정말 짧은 순간만 집중했을 뿐이다. 그 짧은 기회를 놓치지 않아서 이길 수 있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