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8/09/2012  Report by Ben Hibbs
페이지 1 중 2 다음 » 

스콜스 복귀 임박

알렉스 경은 1월 이적 시작에서 몇 명의 탑 플레이어를 영입할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1월 영입 목록과는 별도로 1명의 월드 클라스 플레이어를 곧 가질 수 있을 것이다.

폴 스콜스는 맨유의 프리미어 리그 우승을 위한 보탬이 되기 위해 1월 말 복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한다.

경기의 흐름을 좌우하던 33세 미드필더 스콜스는 지난 두 달간 무릎 부상으로 모습을 보이지 못했으나, 최근 러닝을 시작했다.

“현재 러닝을 시작했다. 다음 몇 주간 최대한 몸을 만들어서 좋은 모습으로 복귀하고 싶다. 수술 후 두어 달이 지났고 모든 것이 순조롭다. 1월 말이나 2월 초 복귀할 수 있을 것이다.”

스콜스는 지난 챔피언스 리그 F조 디나모 키예프 전을 앞두고 부상을 입었다. “트레이닝 세션 중 뭔가 느꼈었는데 그냥 훈련을 계속했다. 그런데 바로 다음날, 난 뭔가 문제가 있을지도 모른다고 생각해서 검사를 받았고, 스캔 결과는 무릎의 옆쪽 인대가 파열된 것으로 나왔다. 이런 경우는 드물다고 했다.” 스콜시가 말했다.

경기에 뛰지 못하는 그 동안은 스콜스에게 쉽지 않은 기간이었다. “괴로운 나날이었다. 지금도 모든 경기를 지켜보긴 하지만, 직접 뛰고 싶어도 마냥 지켜보기만 해야 하는 것이 때로는 지루하게 느껴지기도 한다. 하지만 인내심을 갖고 기다려야 하는 것을 알고 있고, 곧 복귀할 수 있을 것이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