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8/09/2012  Report by Gemma Thompson

루니의 영향력을 칭찬하는 리오

리오 퍼디난드는 아스톤 빌라와 맞붙은 FA Cup 3라운드에서 웨인 루니가 얼마나 유나이티드 쪽으로 경기의 흐름을 바꾸어 놓았는가에 대해 이야기한다.

웨인 루니가 교체 투입되긴 전까지, 맨유는 이렇다 할 공격 기회를 잡지 못하고 다소 지루한 경기를 펼쳐나가고 있었다.

경기 종료 9 분 전에서야 가까스로 호날두가 긱스의 크로스를 이어받아 두 팀 통틀어 첫 골을 터뜨렸고, 뒤이어 웨인 루니는 골키퍼 카슨의 옆을 지나는 골을 더해 2-0을 만들었다.

“웨인 루니는 넘치는 에너지를 가진 환상적인 선수다. 그는 최근 몇 경기를 독감으로 출전하지 못했지만, 오늘 경기에서 매우 활기차 보였고, 난 루니가 확실히 탁월하다고 생각한다.” 리오 퍼디난드가 BBC Sport 와의 인터뷰에서 밝혔다.

“쉽지 않은 경기일 것이라고 모두 알고 있었다. 그러나 후반전 들어 아스톤 빌라를 전반적으로 잘 제압하면서 점유율을 높여나갔다.

“루니가 교체 투입 되면서 공격에 좀 더 활발한 모습을 보였고, 다행히도 득점으로 연결할 수 있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 


리오: 웨인은 남들과는 달라

“웨인 루니는 넘치는 에너지를 가진 환상적인 선수다. 그는 최근 몇 경기를 독감으로 출전하지 못했지만, 오늘 경기에서 매우 활기차 보였고, 난 루니가 확실히 탁월하다고 생각한다.”

-리오 퍼디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