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9/01/2008  Report by Steve Bartram
페이지 1 중 2 다음 » 

리저브: 맨유 4 올드햄 0

유나이티드의 리저브 팀은 목요일 저녁에 펼쳐진 올드햄 에슬레틱과의 경기에서 4골을 작렬하며 이번 시즌 맨체스터 시니어 컵에서의 무패행진을 이어갔다.

코너 맥코맥과 크리스 파간, 샘 휴슨, 션 에반스의 골로 맨유는 3경기에서 15골을 득점하며 무패행진 기록을 8경기로 늘렸다.

맥코맥은 경기 시작 2분만에 선제골을 득점했다. 이 슛은 방향이 크게 꺾였고 올드햄의 골키퍼 레스 포글리아코미가 몸을 날렸지만 막지 못하며 행운의 골로 연결되었다.

원정팀 스트라이커 라이언 브루크가 두번이나 동점골 기회를 잡았지만 파간은 23분 깔끔한 마무리를 보여주며 브라이언 맥클레어와 짐 라이언이 이끄는 팀에 여유를 안겨주었다.

올드햄은 두번이나 마이클 피어슨과 리암 도슨이 직접 프리킥으로 점수차를 좁힐 기회가 있었지만 한번은 골대를 맞고 나왔고 한번은 골키퍼 론 로버트 지엘러의 선방에 막히며 안타까움을 삼켜야 했다.

원정팀이 계속해서 공격의 고삐를 늦추지 않았지만 전반전 종료 직전 승리의 향방은 거의 결정이 났다. 맥코맥은 페널티 에어리어 안에서 얻어낸 반칙으로 인해 수비수 샘 휴슨이 페널티킥을 얻은 상황에서 페널티킥을 골키퍼가 선방해 냈지만 그는 다시 튕겨나온 공을 침착하게 다시 밀어넣으며 득점에 성공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