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FA Cup 3라운드
빌라 파크, 1월 6일 (한국시각)

아스톤 빌라 0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2
호날두81, 루니 89
05/01/2008  Report by Gemma Thompson
페이지 1 중 2 다음 » 

매치 레포트: 빌라 0 유나이티드 2

유나이티드는 후반 늦게 터진 호날두와 루니의 골에 힘입어 FA Cup 3라운드에서 아스톤 빌라에 승리를 거두고 빌라 파크에서의 연승 행진을 이어나갔다.

또 다시 FA Cup 3 라운드에서 아스톤 빌라와 맞붙은 맨유는 전반전 이렇다 할 공격기회를 그리 많이 만들어내지는 못했다. 43분 호날두의 샷을 골키퍼가 가까스로 쳐냈고, 문전 바로 앞에 있던 긱스에게 결정적인 기회가 왔으나 아쉽게 득점에는 실패했다.

후반 들어 맨유는 긱스의 활발한 움직임이 살아나면서 공격에 대한 실마리를 풀어나갔다. 그 후 70분 웨인 루니가 박지성과 교체 투입되었고 좀 더 문전 앞에서 위협적인 움직임을 보인 끝에 81분, 긱스가 수비수 사이로 기가 막히게 흘려 준 패스를 이어받은 호날두가 득점에 성공, 드디어 1-0으로 앞서나갔다. 79분 사아와 하그리브스가 교체되었고, 정체되었던 공격력이 더욱 활발하게 살아났다. 89분, 호날두의 슈팅이 수비수를 맞고 튀어나오자 웨인 루니는 이를 놓치지 않고 골문 안으로 차 넣으며 2-0 팀의 승리를 확정지었다.

박지성은 부상 복귀 후 또 다시 선발 명단에 이름을 올리며 전반 동안 깔끔한 패스 워크와 공수 전반을 넘나들며 많은 움직임을 보여주었고, 아직 풀 타임을 소화해내기엔 체력적인 부담이 있는 듯, 70분 웨인 루니와 교체되었다.

맨유는 이날 승리로 빌라 파크 10연승을 이어나가며 FA Cup 4라운드에 진출했다.


선수 라인 업

아스톤
빌라: 카슨, 멜베리, 라우르센, 데이비스, 보우마(가드너 83), 페트로프(마로니 75), 레오 코커, 베리, 영, 카류 (무어 64), 아그본라호.
미교체 선수: 테일러, 나이트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