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바클레이스 프리미어리그
2008년 1월 12일 토요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6
호날두 (48, 70, 87), 테베즈 (55, 90), 퍼디난드 (85)

뉴캐슬 유나이티드 0
13/01/2008  Reported by Ben Hibbs
페이지 1 중 2 다음 » 

매치리포트: 맨유 6 뉴캐슬 0

맨유는 토요일 밤 펼쳐진 뉴캐슬과의 경기에서 후반전 동안 무시무시한 경기력을 보이며 맨유 이적 후 첫 해트트릭을 기록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활약 등에 힘입어 6-0 대승을 거두었고 리그 선두로 올라섰다.

놀랍게도 이날 경기의 모든 골은 후반전에 터져나왔다. 카를로스 테베즈와 리오 퍼디난드 역시 각각 두골과 한골을 득점하며 팀의 대승을 도왔다. 더 놀라운 사실은 분명히 점수차가 더 벌어질 만큼 좋은 기회가 있었다는 것이었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이날 경기에서 48분, 70분, 87분에 득점에 성공하며 지난번 아쉽게 놓쳤던 해트트릭을 달성해 내며 맨유 이적후 첫 해트트릭을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 날 펼쳐진 아스날과 버밍엄와의 경기에서 1-1로 비김에 따라 맨유는 골 득실에 의해 프리미어쉽 선두 자리를 다시 탈환했으며 이날 해트트릭을 기록한 호날두는 리그 16골로 득점 레이스 선두 자리를 굳혔다.

한편 뉴캐슬로 이적 후 올드 트래포드로 돌아와 친정팀과 펼친 첫 번째 경기에서 앨런 스미스는 경기 종료 직전 레드카드를 받으며 아쉬움을 남겼다

출전 선수 명단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판 데사르; 오셰이, 퍼디난드, 비디치, 에브라 (심슨 68); 호날두, 캐릭, 안데르손 (플레쳐 73), 긱스 (나니 73); 테베즈, 루니.
투입되지 않은 교체선수: 쿠쉬챡, 박지성.
경고: 루니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