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FA 컵 4라운드
1월 27일 올드 트래포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3
테베즈 38; 호날두 69 (pen), 88

토트넘 1
킨 (24)
28/01/2008  Report by Nick Coppack
페이지 1 중 2 다음 » 

매치리포트:유나이티드 3 토트넘 1

유나이티드는 FA 컵 4라운드에서 크리스티아노 호날두의 두 골에 힘입어 토트넘 핫스퍼를 물리치고 16강에 진출했다.

경기는 초반부터 팽팽한 접전으로 진행됐다. 주중 칼링컵 대회에서 아스날을 5-1로 물리쳤던 스퍼스는 자신감이 넘치는 모습으로 경기에 임했다.

24분 마이클 도슨의 롱 패스를 이어받은 아론 레논이 골문 앞으로 쇄도해 오던 로비 킨에게 정확히 크로스, 스퍼스는 먼저 1-0으로 앞서 나갔다.

하지만 맨유는 38분, 패스를 이어받은 긱스가 박스 안쪽에서 토트넘 수비수들을 가로막으며 테베즈에게 찬스를 열어주었고, 테베즈의 왼발 슈팅으로 1-1 동점을 이루었다.

전반 종료 직전 맨유는 저메인 제나스의 개인 돌파를 허용하며 위기 상황을 맞았으나 일대일 상황에서 반 데 사르의 선방으로 다행히 실점하지 않았다.

팽팽하던 접전은 68분에 이르러 균형이 깨졌다. 반 데 사르의 골킥을 이어받은 웨인 루니가 고문 앞으로 쇄도하는 순간, 이를 막으려던 마이클 도슨이 핸드볼 파울을 범하며 퇴장 당했고, 이 결과로 호날두가 페널티를 성공시키며 맨유는 2-1로 앞서 나갔다.

실점 후에도 공격의 고삐를 늦추지 않은 스퍼스는 말브랑코의 완벽한 크로스를 이어받은 베르바토프가 문전 앞으로 대쉬했고, 이를 막으려던 브라운으로부터 자책골을 유도해낼 뻔 했으나 볼은 다행히 포스트를 맞고 튀어나갔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