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바클레이스 프리미어리그
1월 30일 수요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2
10, 13 호날두

포츠머스 0
31/01/2008  Report by Ben Hibbs
페이지 1 중 2 다음 » 

매치리포트: 맨유 2 포츠머스 0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오늘 경기에서 또 한번 두골을 터뜨리며 무서운 득점행진을 계속했고 포츠머스를 격파한 유나이티드는 다시 프리미어리그 선두로 도약했다.

그는 전반 10분과 13분에 3분간격으로 각각 깔끔한 마무리와 멋진 25야드 프리킥으로 골을 성공시키며 해리 레드납 감독이 이끄는 포츠머스를 침몰시켰다.

호날두는 부상에서 복귀해 처음 선발 출전한 스콜스의 패스를 나니에게 가슴으로 떨어뜨려 주었고 나니는 다시 달려들어가는 호날두에게 패스하였다. 이 패스를 받은 호날두는 골키퍼와 1대1상황에서 침착하게 골을 성공시켰다.

3분 뒤 호날두는 실수하지 않고 프리킥을 골로 오른쪽 구석에 꽂아넣으며 이로써 이번 시즌 27골을 득점하였고 프리미어리그에서는 득점 선두를 기록하고 있다

이후 유나이티드는 계속해서 스콜스, 캐릭, 호날두, 나니, 박지성, 루니가 상대편 수비진영을 휘저으며 추가골을 넣으려 했지만 결국 더 이상 골을 넣는데는 실패했다.
루니는 후반 10분 확실한 득점찬스를 맞았으나 데이빗 제임스 골키퍼의 선방에 막혀 득점을 기록하지는 못했다.

이날 아프리카 네이션서 컵 참가로 주전선수 4명이 불참한 포츠머스는 새로 영입한 라사나 디아라와 밀란 바로스를 투입하며 경기에 나섰지만 결국 패하고 말았다.

팀 라인업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