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시즌 끝나기까지 많은 우여곡절과 고비를 겪겠지만 우리는 분명히 모든 경기를 승리할 수 있을 것이다.”

-존 오셰
18/09/2012  Report by Nick Coppack

최고의 승점을 목표로 한 레즈

리그 선두를 달리고 있는 유나이티드는 올 시즌을 최고의 승점으로 마치는데 목표를 두고 있다.

아일랜드 국가대표인 존 오셰는 목요일 새벽(한국시각) 올드 트래포드를 방문하는 포츠머스 전을 앞두고 유나이티드 선수단의 자신감이 최고조에 달해있다고 말한다.

“시즌 끝나기까지 많은 우여곡절과 고비를 겪겠지만 우리는 분명히 모든 경기를 승리할 수 있을 것이다.” 26세인 오셰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라디오에 밝혔다.

포츠머스는 밀란 바로스를 리옹에서 임대해옴으로써 힘을 얻었지만, 5명의 선수가 아프리칸 네이션스 컵 출전으로 전력에서 제외된 채 원정 길에 오른다.

“해리 레드냅은 한 두 명의 선수를 보강했고 포츠머스는 올 시즌을 좋은 성적으로 마감하길 바라고 있을 것이다.”

“그들이 지금까지 좋은 모습을 보여온 것, 특히 어웨이에서의 강한 모습은 전혀 놀랄만한 것이 아니다. 몇몇 팀들은 원정 경기에서 어려움을 겪지만 포츠머스는 이와는 다르다.

“물론 준비에 만전을 기해야겠지만, 난 우리가 홈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왔다고 생각하고 또 대량득점을 하고 있다. 경기는 쉽게 풀어갈 수 있을 것이다. 출격 준비는 끝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