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8/01/2008  Report by Steve Bartram
페이지 1 중 2 다음 » 

쇼크로스를 영입한 스토크

스토크 시티는 그들이 유나이티드 수비수 라이언 쇼크로스를 100만 파운드의 이적료에 영입했다고 발표했다.

그 20세의 수비수는 이번 시즌 브리타니아 스타디움으로 임대를 떠나 훌륭한 모습을 보여주었으며 그의 활약을 지켜본 스토크 시티는 그에게 관심이 있는 프리미어리그와 챔피언십 클럽들을 빠르게 물리치고 영입에 성공하였다.

초기 이적료가 100만파운드이지만 유나이티드는 그 선수의 출장 기록과 함께 스토크가 프리미어리그로 승격할 경우 100만파운드를 추가로 더 받게 된다.

스토크의 감독 토니 퓨리스는 센티넬 지에 "프리미어십과 챔피언십에 있는 4개의 팀이 그를 영입하려고 했기 때문에 그를 영입하려는 경쟁에서 승리한 것은 우리에게 좋은 결과이다." 라고 말했다.

"내 생각에 그를 선호한 이유는 그가 여기서 매우 좋은 시간을 보내고 있으며 드레싱룸에서의 분위기도 매우 좋기 때문이다. 만약 그가 가지고 있는 정신력이 그렇게 좋지 못했다면 그는 아마도 다른 곳으로 가려는 유혹을 떨쳐내지 못했을 것이다."

"그는 크고 호감이 가는 선수이다. 그가 이곳에 처음 왔을 때부터 모든 사람이 그렇게 느꼈다. 그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왔음에도 불구하고 그에게 어떤 거만함도 찾아볼 수 없었다. 그는 단지 낮은 자세로 다른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