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지난 웨스트햄 전은 생각하지 않았다. 과거는 과거일 뿐이다. 난 현재를 생각해야 한다. 난 페널티를 잘 찼고 성공시켰다. 난 매우 기쁘다."

-크리스티아노 호날두
27/01/2008  Report by Adam Bostock
페이지 1 중 2 다음 » 

호날두: 페널티 문제 없어

크리스티아노 호날두는 지난 12월 패널티 실축으로 패배를 겪었지만, 토트넘 전에서 유나이티드의 페널티를 차는 것에 아무 문제 없었다고 강조한다.

혹시라도 흔치 않은 지난 번의 실축을 염두에 두고 있었냐고 물었지만 호날두는 대답했다: "솔직히 전혀 안했다."

“어떨 때에는 골을 넣고, 또 어떤 경우에는 못 넣기 마련이다. 지난 웨스트햄 전은 생각하지 않았다. 과거는 과거일 뿐이다. 난 현재를 생각해야 한다.

“내 자신감은 언제나 긍정적이라는 것이다. 난 페널티를 잘 찼고 성공시켰다. 난 매우 기쁘고, 동료들 역시 기뻐한다...모두가 행복하면 되는 것이다.”

호날두가 69분 기록한 페널티 골로 맨유는 주중 아스날을 5-1로 무찌르고 기세가 오르며 로비킨이 선취골까지 기록한 토트넘에 2-1로 앞서 나갔다.

“오늘 경기는 매우 어려웠다.” 38분 카를로스 테베즈의 동점골에 이어 두 골을 작렬시킨 호날두는 경기를 되새겨보며 말한다.

“우리는 경기 전에 이미 어려울 것이라고 알았다. 왜냐하면 스퍼스는 좋은 팀이고, 주중 아스날을 물리쳤기 때문에 강한 자신감을 가지고 올드 트래포드에 왔기 때문이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