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경기 생중계

TV : MBC-ESPN (KO 한국시간 11시)

인터넷: 라디오와 문자중계

문자중계: MUmobile.co.uk 참조

22/01/2009  Report by Nick Coppack

매치 팩: 토튼햄

토튼햄은 주중에 아스날을 상대로 5골을 몰아쳤지만 그들은 1989년 이래로 올드 트래포드에서 승리를 거둔 적이 없다. 알렉스 경은 다가오는 일요일 FA 컵 4라운드 경기에 대해 자신감에 가득 차 있을 것이다.

현재 상황: 스퍼스 팬들은 칼링컵 준결승 전에서 아스날을 상대로 9년만에 승리를 거둔 이후 상승 분위기를 타고 있다. 후안데 라모스 감독이 이끄는 팀은 새해 첫날 이후 한번도 패한 적이 없다. 한편 맨유 역시 최고의 경기력을 보이고 있으며 레딩, 뉴캐슬, 아스톤 빌라와 버밍엄 등 최근 모든 경기에서 승리를 거두고 있다.

투입 가능 선수: 안데르손은 특별 휴가에서 돌아와 유나이티드의 미드필드를 지킬 것이고 무릎 부상에서 돌아온 폴 스콜스는 지난 11월 이후 처음으로 경기에 나설 가능성이 있다. 스퍼스는 주중에 아무런 추가 부상은 없었지만 대런 벤트의 무릎 부상, 가레스 베일의 발목부상은 여전하다. 발목 부상에서 돌아온 안토니 가드너는 수비진에 복귀할 것이다.

주목할 만한 선수:저메인 지나스는 아스날과의 경기에서 뺴어난 활약을 보였지만 일요일 경기에서 가장 주목을 받을 선수는 디미타르 베르바토프이다. 그는 매우 위험한 선수이고 따라서 유나이티드가 계속해서 FA 컵 다음 라운드에 진출하기 위해 네마냐 비디치가 최고의 활약을 펼쳐야 할 필요가 있다.

배당률은? 유나이티드가 2-0 승리할 경우 10파운드를 걸었을 때 50파운드를 받는다.(5/1) 더 많은 것은: www.manutd.com/bet 에서.

라이벌 팀 경기: 아스날 대 뉴캐슬, 위건 대 첼시(토요일), 쉐필드 유나이티드 대 맨시티 (일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