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6/01/2008  Report by Nick Coppack

어윈: 스퍼스는 쉽지 않은 상대

데니스 어윈은 맨유가 FA컵 4라운드에서 화요일 밤 마제스키 스타디움에서 펼쳐진 레딩과의 재경기를 승리로 장식하며 진출한 토튼햄 핫스퍼가 쉽지 않은 상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두 팀은 3라운드 첫경기에서 무승부를 기록하며 재경기까지 가는 접전 끝에 토튼햄 핫스퍼는 15분에 터진 로비 킨의 골에 힘입어 1월 27일 올드 트래포드에서 펼쳐지는 FA 컵 4라운드에 진출하게 되었다.

"8월달에 있었던 리그 경기를 감안해 보면 스퍼스는 쉽지 않은 상대이다." 어윈은 ManUtd.com에 말했다. "내 생각에 우리는 그 날 어느정도 운이 좋았다. 그 당시 우리가 골을 넣지 못하고 있었고 그 경기에서 거둔 첫 승리는 이번 시즌 터닝포인트가 되었다." 라고 말했다.

알렉스 퍼거슨 경 지휘아래서 FA 컵 결승전에 3번 참가해 본 경험이 있는 어윈은 그를 지도했던 알렉스 경이 다시 한번 웸블리에 진출하기를 바라고 있다.

"FA 컵은 큰 중요성을 갖는 대회이다. 3라운드 빌라와의 경기에서 감독이 내세운 강력한 출전 명단을 보면 얼마나 이 컵대회를 중요하게

페이지 1 중 2 다음 » 


FA 컵 우승 야망

"FA 컵은 맨유의 역사와 같은 대회이다. 우리는 최다 우승 기록을 가지고 있으며 감독님은 5회 우승 기록을 가지고 있다. FA 컵은 우리팀과 많은 연관을 가지고 있고 좋은 성적을 거두기를 원하고 있다."

- Denis Irw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