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난 우리가 경기를 지리라곤 절대 생각하지 않았다. 그저 우리가 실점하는 과정에서 좀 운이 없었다고 생각했다."

-오웬 하그리브스
18/09/2012  Report by Nick Coppack
페이지 1 중 2 다음 » 

승리를 확신했던 하그리브스

토트넘은 FA 컵 다음 라운드에 진출할 뻔 했을지도 모르지만 오웬 하그리브스는 전혀 결과에 대해 걱정하지 않았다고 힘주어 말한다.

맨유의 미드필더 하그리브스는 토트넘의 로비 킨이 24분 선제골을 기록했음에도 불구하고 그다지 크게 놀라지 않았다고 말한다.

"난 우리가 경기를 지리라곤 절대 생각하지 않았다.” 그가 MUTV 에 밝혔다. “난 그저 우리가 실점하는 과정에서 좀 운이 없었다고 생각했다. 그 상황 이후, 난 우리가 더 나은 경기를 펼쳤다고 생각한다.”

“실점하는 것은 경기를 어렵게 만든다. 그러나 우리는 잘 극복했다. 경기를 우리 흐름으로 만들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었고 마침내 우리는 득점 기회를 만들었다.”

동점골을 넣은 것은 카를로스 테베즈였고, 뒤 이어 호날두의 두 골을 보태 맨유는 승리를 거두며 FA컵 5라운드에 진출하게 되었다.

“그가 최근 골을 넣지 않는다면 그거야말로 놀라운 일이다!” 하그리브스가 호날두에 대해 말했다.

“그는 이미 다 득점의 경지에 올랐다.”

유나이티드가 3-1로 승리를 거두긴 했지만, 이 스코어는 자칫하면 재경기까지 치를 뻔 할 정도로경기가 얼마나 팽팽했는지를 나타내지는 못한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