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프리미어리그 결과

아스날 1 버밍엄 1, 아스턴 빌라 3 레딩 1, 첼시 2 토튼햄 0, 더비 0 위건 1, 에버튼 1 맨체스터 시티 0, 미들스브로 1 리버풀 1, 웨스트 햄 2 풀햄 1, 유나이티드 6 뉴캐슬 0

13/01/2008  Reported by Steve Bartram
페이지 1 중 2 다음 » 

버밍엄에게 패한 아스날

아스날은 에미리츠 스타디움에서 예상치 못한 버밍엄 시티와의 1-1 무승부를 기록하며 승점 2점을 놓치면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프리미어 리그 선두로 올라섰다.

마누 아데바요르의 전반전 페널티킥 골로 아스날이 앞서가고 있었지만 후반전 초반 게리 오코너의 동점골로 경기는 무승부로 끝났다. 아스날이 경기 내내 주도권을 쥐었지만 알렉스 맥리쉬 감독이 이끄는 팀은 잘 막아내며 유나이티드가 선두로 올라서는 발판을 마련했다.

아스날의 패배는 같은 런던 라이벌 팀인 첼시가 토튼햄과의 경기에서 승리를 거두며 양 팀간의 승점 차이를 2점 좁히는 데 도움을 주었다. 줄리아노 벨레티와 션 라이트 필립스의 골과 새로 이적한 니콜라 아넬카가 인상적인 데뷔전을 펼치며 첼시는 이날 성공적인 경기를 펼쳤다.

리버풀은 미들스브로와 1-1로 비겼지만 4위 자리 유지를 장담할 수 없게 됐다. 리버풀은 조지 보아탱의 선취골을 후반전에 페르난도 토레스의 골로 만회하며 무승부를 기록했다.

이날 벌어진 에버튼과 맨체스터 시티와의 경기에서는 졸레온 레스콧이 결승골을 터뜨리며 1-0 승리를 거뒀고 에버튼은 이날 경기 결과에 따라 그들의 지역 라이벌인 리버풀과 승점 39점으로 동률을 이뤘다.

시티 역시 같은 승점을 기록하고 있으며 아스톤 빌라 역시 빌라 파크에서 레딩을 상대로 3-1 승리를 거두며 같은 승점을 기록하고 있다. 제임스 하퍼가 뒤늦게 만회골을 터뜨렸지만 두골을 기록한 존 카류와 마틴 라우르센의 골로 앞서간 빌라를 추격하는데는 역부족이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