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8/09/2012  Report by Gemma Thompson

컵 대진에 놀라움 표하는 퍼거슨

알렉스 퍼거슨 경은 유나이티드의 FA컵 5라운드 상대가 아스날로 확정되면서 또다시 프리미어 리그 팀을 맞이하게 된 것에 대해 놀라움을 금할 수 없다고 밝힌다.

놀랍게도, 유나이티드는 10번 연속으로 프리미어 리그 클럽들을 상대하게 되었고, 보스는 이 믿기 어려운 상황에 대해 단순한 우연이 아닐 것이라고 농담을 던진다.

“난 정말 믿을 수 없다.!” 그가 MUTV 에 밝혔다.

“모두들 BBC 가 최고의 경기를 중계하기 위해 대진을 결정했다고 생각한다 – 나도 의심하기 시작했다!”

“우리의 이름이 불리기 전에 4경기의 대진이 정해졌고, 아스날과 첼시가 남아있는 상태에서 난 ‘설마, 그런 일이 벌어지진 않겠지?’ 라고 생각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누누히 말하지만 홈에서 경기를 치르는 이점을 간과할 수는 없다. 두 팀의 전력은 막강하고 전 세계 모두가 흥미롭게 지켜볼 것이라는 것을 확신한다. 때떄로 이런 경기는 실망스럽기도 하지만, 장담컨대 대단한 컵 타이가 될 것이다.”



대단한 경기를 기대하는 보스

“난 정말 믿을 수 없다-모두들 BBC 가 최고의 경기를 중계하기 위해 대진을 결정했다고 생각한다 – 나도 의심하기 시작했다!” 두 팀의 전력은 막강하고 전 세계 모두가 흥미롭게 지켜볼 것이라는 것을 확신한다. 때때로 이런 경기는 실망스럽기도 하지만, 장담컨대 대단한 컵 타이가 될 것이다.”

-알렉스 퍼거슨 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