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정말  모든 우리 수비수들이 탁월한 경기력을 보여주었다. 빌라에게 결정적인 기회를 내어주지 않았다는 것이 중요하고 그런 면에서 수비가 좋았다고 말할 수 있겠다."

-알렉스 퍼거슨 경
18/09/2012  Report by Gemma Thompson
페이지 1 중 2 다음 » 

철벽 수비를 칭찬하는 보스

알렉스 경은 아스톤 빌라를 꺾고 FA Cup 4라운드에 진출하는데 있어, 맨유의 백 4가 얼마가 큰 공헌을 했는지에 대해 칭찬한다.

에드빈 반 데 사르는 그의 앞에서 버티고 있던 웨스 브라운, 네마냐 비디치, 리오 퍼디난드, 패트리스 에브라의 탄탄한 수비력 덕분에 90분 내내 별 다른 할 일이 없을 정도였다.

보스는 마틴 오닐이 이끄는 아스톤 빌라에 경기 후반 터진 호날두와 교체 투입된 루니의 골에 힘입어 2-0 으로 승리를 거둔 것을 기뻐하며 수비수들이 보여 준 훌륭한 수비력을 칭찬했다.

“정말 모든 수비수들이 탁월한 경기력을 보여주었다. MUTV 와의 인터뷰에서 그가 말했다. “우리는 결코 골을 허용하지 않을 것처럼 보였고, 이는 팽팽한 접전이 펼쳐지는 컵 대회에서 매우 중요한 것이다. 더구나 최근 좋은 모습을 보이던 아스톤 빌라를 상대로 한 것이기에 더 특별하다.

“그들에게 결정적인 기회를 내어주지 않았다는 것이 중요하고 그런 면에서 수비가 좋았다고 말할 수 있겠다.

“솔직히 전반전에는 이렇다 할 내용이 없었고 경기가 진행될수록 득점이 어려워 보였다. 호날두의 첫 골 이전에는 확실한 득점 기회가 거의 없었다.

“빌라는 경기 내내 호날두를 샌드위치 마크 했기 때문에, 그는 경기를 쉽게 가져가지 못했다. 하지만 호날두는 평소 그의 모습처럼 경기에 임했고 첫 골을 기록했다. 그 이후, 아스톤 빌라는 한 골을 만회하기 위해 공격적으로 애썼기 때문에 오히려 우리의 숨통이 트일 수 있었다. 결과에 만족하고 승리해서 기쁘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