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지금까지 22골을 넣었다는 것은 환상적이다. 나는 그가 더 많은 골을 넣을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었고 그래서 호날두에게 내기를 걸지 않았다."
알렉스 퍼거슨 경
13/01/2008  Reported by Ben Hibbs
페이지 1 중 2 다음 » 

퍼거슨,'호날두! 정말 대단해'

알렉스 퍼거슨 경은 이날 경기에서 이번 시즌 22번째 골을 성공시킨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득점행진에 대해 "믿을수 없다", "환상적이다" 라고 말했다.

호날두는 지난 시즌 총 23골을 득점했고 현재 그 기록엔 단 한골만이 남은 상태이다. 지난 시즌 이맘때 쯤보다도 10골이나 더 많은 득점을 보여주고 이다.

"그의 특점행진은 환상적이며 경이롭다." 알렉스 경은 경기 종료 후 이와같이 말했다.

"우리는 지난 시즌 초반 그가 지난 시즌 23골을 넣을 수 있을까 라는 것에 대해 의문을 가졌지만 그는 해냈다. 안될 것이 뭐가 있는가?"

그는 "나는 그가 매우 열심히 해 왔기 때문에 이번 시즌 더 많은 골을 넣을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었다. 그래서 이번 시즌에 내기를 하지 않았고 호날두와는 모든 내기를 하지 않을 것이다." 라며 농담을 건넸다.

"그의 첫 해트트릭은 여러번 기회가 있었다. 그는 몇번씩이나 기회를 잡았지만 오늘 그는 매우 좋은 활약으로 해트트릭을 이루어냈다. 우리는 그가 보여준 활약에 대해 기쁘게 생각하고 있다."

이날 경기는 호날두만의 쇼는 아니었다. 카를로스 테베즈 역시 2골을 득점했으며 리오 퍼디난드 역시 한 골을 건져냈다.

한편 이날 경기의 활약은 골 뿐만 아니라 강력한 수비진에서도 볼 수 있었다. 알렉스 경은 이러한 강력한 수비가 유나이티드의 리그 타이틀 방어의 기초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