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8/09/2012  Report by Gemma Thompson

새로운 활력을 줄 기회

알렉스 퍼거슨 경은 레즈의 사우디 아라비아 방문이 바쁜 일정을 앞둔 선수들에게 새로운 활력을 주는 휴식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레즈는 레딩에게 2-0으로 승리를 거둔 후, 사우디 아라비아로 날아가 일요일 아침(현지 시각) 도착했다.

화요일 새벽(한국 시각) 선수들은 사미 알 자베르의 은퇴 기념 친선 경기를 알 힐랄 클럽과 갖게 된다.

“이번 기회에 선수들은 조용하고 평화로운 곳에서 약간이나마 휴식을 취할 수 있게 되었다. 부디 따뜻한 햇볕을 즐길 수 있기 바란다.” 보스는 MUTV 에 밝혔다.

“선수들이 함께 시간을 가지며 어울릴 수 있어서 좋고, 테베즈 나니, 안데르손같이 새로 온 선수들과 친목을 도모하며 서로에 대해 더 알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우리에게 주어진 것이라고 생각한다.”

“목요일 오후 돌아갈 예정이고, 좀 더 활력을 되찾아서 일요일 토트넘과 가질 FA 컵 경기를 시작으로, 우승을 향해 나아갈 수 있는 준비가 되어서 돌아가길 바란다.”

페이지 1 중 2 다음 » 


휴식을 취할 기회로 삼는 보스

“이번 기회에 선수들은 조용하고 평화로운 곳에서 약간이나마 휴식을 취할 수 있게 되었다. 부디 따뜻한 햇볕을 즐길 수 있기 바란다. 선수들이 함께 시간을 가지며 어울릴 수 있어서 좋고, 테베즈 나니, 안데르손같이 새로 온 선수들과 친목을 도모하며 서로에 대해 더 알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우리에게 주어진 것이라고 생각한다.”

-알렉스 퍼거슨 경

유나이티드 v 알힐랄 클럽
경기 22일 01:45(한국시각)
MUTVMUTV On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