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6/02/2008  Reported by Nick Coppack

플래처, 완벽한 경기 선보여

지난 맨시티와의 더비전 패배는 대런 플래처를 비롯한 선수들에게 적지 않은 자극이 되었고 그 결과 선수들은 멋진 플레이로 FA컵에서 만난 아스널을 물리쳤다.

이 경기에서 두 골을 맨유에 선사한 플래처는 경기 후 가진 MUTV와의 인터뷰에서 "지난 주 패배에서 우리는 모두 상처받았고, 오늘 경기를 통해 모든 것을 제자리로 돌려놓고자 했다. 오늘 선보인 경기, 탬포 등은 최고였다"며 지난 주 패배에 대한 악몽을 떨처냈음을 밝혔다.

플래처는 이 경기에서 전반에 한 골, 후반에 한 골을 성공시키며 맹활약 했지만 겸손한 자세를 보였다.

플래처는 "오늘 헤딩 골을 넣었는데, 그저 좋은 타이밍에 알맞은 자리에 있었던 것이다"고 밝혔다. 이어 "오늘 우리는 굉장한 찬스들을 만들어 냈으며 점수차가 더 날 수도 있었다. 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최악의 경기를 이겨내고 FA컵 준준결승전에 진출한다는 것이다."고 밝혔다.

이어 “때때로 조금 거만해지기도 했지만 아스널과의 경기에서 예상되는 일이다. 이는 경기의 일부분이며 우리는 그것을 즐겼다. 가끔씩은

페이지 1 중 2 다음 » 


훌륭한 경기력

“오늘 우리는 굉장한 찬스들을 만들어 냈으며 점수차가 더 날 수도 있었다. 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최악의 경기 후에 FA컵 준준결승전에 진출한다는 것이다.”

-대런 플레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