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9/02/2008  Report by Steve Bartram

퍼거슨, 맨시티 팬들에게 부탁

맨체스터 시티는 일요일 경기에서 스폰서십이나 브랜드마크가 없는 키트를 입고 경기할 것이며, 올드트라포드로 원정응원을 가는 팬들에게 경기 시작전 1분간의 침묵의 시간을 준수하여 그들에게 애도를 표해달라고 당부했다.

기념일의 의미와 경기장에 감도는 긴장감은 분명 미디어의 관심이 집중될 스탠드의 팬들에게도 전해질 것이고, 퍼거슨 감독은 이러한 것이 많은 팬들이 경의를 표하는데 문제가 없을 것이라고 한다.

“맨체스터 시티팬과 그들이 어떻게 행동할지에 대해 엄청난 고찰이 있었다” 그가 경기전 기자회견에서 말했다. “하지만 시티 클럽 자체에서 이날이 얼마나 평화적인 날인지 확실하게 알리는데 최선을 다했을거라 생각한다”

“기쁘게도 우리는 아무런 방해없이 좋은 경기를 즐길 수 있을 것이다. 난 우리팬들에게 아무런 문제가 생길거라 생각하지 않는다. 난 시티 팬들이 맨체스터 시티의 권고에 따라 모두가 기억하길 원하는 경기를 만들기를 원한다. 난 이것이 정말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일요일에 1분간의 침묵이 끝나면, 관중들은 재빠르게 제 자리에 앉아 맨체스터의 자랑스러운 정신으로 돌아갈 것이다.

페이지 1 중 2 다음 » 


적절한 경의

“기쁘게도 우리는 아무런 방해없이 좋은 경기를 즐길 수 있다. 난 우리팬들에게 아무런 문제가 생길거라 생각하지 않는다. 난 시티 팬들이 맨체스터 시티의 말들을 잘듣고 모두가 기억하길 원하는 경기를 만들기를 원한다. 난 이것이 정말,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알렉스 퍼거슨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