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우리 팀엔 많은 옵션들이 있다....우리는 모두 다음 경기에도 나서고 싶다면 한 단계 높은 경기력을 보여주어야 한다."
-폴 스콜스
13/02/2008  Report by Adam Bostock
페이지 1 중 2 다음 » 

발 끝에 정신을 모으는 스콜스

지난 10월 이래로 첫 풀타임 경기를 소화해 낸 폴 스콜스는 이번 주말 아스날과의 경기에서 더욱 향상된 모습을 보이기를 바라고 있다.

맨체스터 시티 전에서 90분을 소화한 그였지만 유나이티드가 이 경기에서 승리를 거두는데는 실패했다. 하지만 스콜스에게는 다시 그가 가진 최고의 능력을 되찾는 중요한 단계가 남아있다. 이제 그는 또다른 시작이 되기를 희망하고 있으며 미드필더 진의 수만은 라이벌들을 제치기를 바라고 있다.

MUTV에서 스콜스는 말했다: "우리 팀엔 많은 옵션들이 있다. 캐릭, 하그리브스, 안데르손, 플레쳐, 오셰이, 긱시가 있다."

"내 생각에 스스로 좋은 경기력을 유지해야 할 것 같다. 만약 경기에 나서 좋은 모습을 보이지 못한다면 누군가가 내 자리를 차지하기 위해 기다리고 있을 것이다. 우리는 모두 다음 경기에도 나서고 싶다면 한단계 높은 경기력을 보여주어야 한다."

알렉스 퍼거슨 경의 미드필더 배치는 인상적이었다. 스콜스가 이에 대해 말했다. "만약 우리가 한두명의 선수를 잃게 된다고 해도 아무런 차이가 없을 것이다." 하지만 그는 현재의 미드필드 진이 이뤄 놓은 성과와 모습들을 분리시킬 수는 없다.

"누가 우리의 최고 미드필더인지 말하는 것은 어렵다. 내 생각에 우리는 니키 버트와 로이 킨, 그리고 후안 세바스티안 베론이 모두 있었을 때 처럼 항상 경쟁해야 할 것이다. 그들은 모두 최고의 미드필더였고 경기에 나서는 것은 당시 쉽지 않았다. 나는 지금 같은 상황일거라 생각된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