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1/02/2008  Report by Nick Judd
페이지 1 중 2 다음 » 

두개의 상을 거머쥔 맨유

맨체스터 더비날 밤 알렉스 경은 20번째 이달의 감독상을 받았으며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1월의 리그 선수 상을 받았다.

맨유는 2008년을 4번의 리그 경기와 두번의 컵 대회 경기를 승리로 이끌며 고공행진으로 시작했다. 이와 함께 알렉스 경이 이끄는 팀은 16골을 득점하며 단 한골만을 실점하였다.

유나이티드의 성공에는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역할이 컸는데 그는 기록적인 득점행진을 계속하고 있다. FA 컵 아스톤 빌라와의 경기에서 한 골을 넣었고 뉴캐슬 전에서는 처음으로 해트트릭을 기록했다. 그 23세의 선수는 7경기에서 11골을 몰아치며 마제스키 스타디움에서 펼쳐진 레딩과의 경기에서 막판 득점을 해냈으며 포츠머스 전에서는 두 골을 득점했다.

알렉스 경으로부터 "세상 그 어떤 골키퍼도 그걸 막지는 못했을 것" 이라는 찬사를 들은 멋진 프리킥도 있었다. 데이빗 제임스는 막으려는 시도조차 못했다. 사실 그는 호날두의 강력한 슈팅에 어깨를 움츠리기만 했을 뿐이었다.

호날두는 바클레이스 프리미어 리그에서 19골을 득점하며 득점왕 경쟁 선두에 올라있다. 바클레이스 이달의 선수상은 최근 그가 보여준 재능에 대한 답이며 그는 이 상을 3번째로 받았다.(그는 2006년 11월과 12월에 이 상을 받았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