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1/02/2008  Reported By 맨유 한국어 홈페이지
페이지 1 중 2 다음 » 

지성, 맨시티전 25분 활약

박지성이 올드트라포드에서 개최된 맨시티와의 숙명의 더비 경기에서 후반 20분 교체출전, 활발한 활약을 펼쳤다.

박지성은 당초 지난 6일(한국시간) 한국에서 개최된 2010 남아공월드컵 아시아지역 예선, 한국과 투르크메니스탄과의 경기에 출전, 90분을 소화하며 1골을 기록했다.

맨체스터와 서울을 오가는 먼 여정을 다녀온 박지성이기에 출전이 불투명하였으나, 루니와 에브라가 빠진 맨유의 교체명단에 이름을 올리며 기대감을 낳게 했다.

박지성은 0-2로 맨시티에게 리드 당하던 후반 20분, 나니와 교체투입되었다. 박지성의 투입과 동시에 답답하던 맨유의 공격은 활로를 찾는 듯 했지만, 맨유는 후반 45분 스콜스의 만회골에 만족해야만 했다.

뮌헨 참사를 추모하기 위해 특별히 제작된 유니폼을 입고, 등번호 14번을 달고 그라운드에 나선 박지성은 교체투입과 동시에 팀의 흐름을 잘 연결하며 맨시티 진영 우측에서 중앙에 위치하고 있던 리오 퍼디낸드의 머리에 멋진 패스를 연결하며 슛을 이끌어냈다.

이어 후반 23분에는 한국 대표팀에서의 득점 이후 박지성이 찾은 자신감을 엿볼 수 있는 모습이 펼쳐졌다. 박지성은 맨시티 진영에서 좌측 코너킥에 이은 패스를 강한 중거리 슛으로 연결, 맨시티의 간담을 서늘하게 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