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6/02/2008  Reported By 맨유 한국어 홈페이지
페이지 1 중 2 다음 » 

박지성, 아스널전 풀타임 활약

‘두개의 심장을 가진 사나이’ 박지성이 16일(현지시간) 올드트라포드에서 개최된 아스널과의 2007/08 잉글리시 FA컵 16강전에서 선발 출전하여 90분 내내 활발한 활약을 펼치며 팀의 4-0대승을 도왔다.

최근 토트넘, 맨시티전에서 어려운 경기를 이어온 맨유에게 리그 1위를 놓고 대결하고있는 아스널과의 경기는 결코 양보할 수 없는 일전이었다. 긴 부상에서 복귀한 후 아직 공격 포인트를 올리지 못하고 있는 박지성은 이 경기에서도 공격 포인트를 올리지 못해 보는 이로 하여금 아쉬움을 자아냈지만, 항상 자신보다 팀의 승리를 먼저 생각하는 박지성에게 4-0대승은 기쁜 결과가 아닐 수 없었다.

이 날 경기에서 박지성은 오른쪽 측면 공격수로 선발 출전하여 수시로 좌우와 중앙을 오갔을 뿐만 아니라 적극적인 수비가담을 펼치며 부지런하게 그라운드를 누볐다.

활발한 모습을 보인 전반 12분 중앙에서 오른쪽으로 쇄도하는 플래처를 보고 감각적인 패스를 이어주고 다시 중앙으로 뛰어들어 슬라이딩하며 플래처의 패스를 골로 연결지으려 했으나 안타깝게 박지성의 발끝을 비켜가고 말았다.

이어 19분에는 아스널 진영 중앙으로 쇄도하는 루니의 보고 패널티 지역 우측에서 멋진 크로스를 연결했지만 루니의 헤딩이 안타깝게도 아스널의 골대를 살짝 비켜가고 말았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