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5/02/2008  Reported by Steve Bartram & Nick Coppack
페이지 1 중 3 다음 » 

아스날을 노리는 하그리브스

오언 하그리브스는 유나이티드가 다음 주에 챔피언스 리그 경기를 앞두고 있지만 이번 주말 아스날과의 경기에서 다시 연승 행진을 달리는데 집중하게 될 것이라고 주장한다.

맨유는 아스날을 토요일에 홈으로 불러들여 경기를 펼친 뒤 리그 1 챔피언인 리옹과 16강전 1차전을 치르기 위해 프랑스로 이동하게 된다. 지난 주 맨체스터 더비에서 패한 이후 하그리브스는 바로 앞만 보고 달려 가야 한다고 주장한다.

"우리에겐 중요한 경기고 우리는 승리를 거둬야 한다." 그는 MU 라디오에 말한다. "우리는 끝까지 온 힘을 다해 노력할 것이고 그 다음에 리옹 전을 준비할 것이다. 우리가 유럽대회에 신경쓰지 않는다는 말은 절대 아니다. 하지만 지금 모든 정신은 아스날 전 준비에 가 있다."

"지난 주말의 패배는 특별히 실망스러웠다. 더비 경기였고 뮌헨 참사와도 관련이 있었다. 하지만 우리는 계속해서 앞으로 나아 가야 하고 지난 과거는 잊어야 한다."

"시즌이 지금만큼 진해오디면서 좋은 점은 3일마다 경기가 있다는 점이다. 이것은 아마도 전 세계에서 몇일마다 새로운 시험을 보는 유일한 직업이 아닌가 싶다. 우리는 아스날과의 경기라는 좋은 기회를 얻었고 우리는 승리하게 될 것이다."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