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7/02/2008  Report by Steve Bartram
페이지 1 중 2 다음 » 

국가대표팀 경기 결과

많은 유나이티드 스타들이 수요일에 열린 국가대표 경기에 참가했다 대부분은 친선경기였고 박지성이 속한 대한민국은 2010 월드컵 예선을 시작했다. ManUtd.com은 그들이 모두 어떤 결과를 냈는지 정리했다...

웨인 루니리오 퍼디난드, 웨스 브라운은 새로운 감독 파비오 카펠로 밑에서 스위스와 웸블리에서 첫번째 잉글랜드 대표팀 경기를 펼쳤고 2-1 승리를 거두었다. 션 라이트 필립스의 결승골에 도움을 준 루니는 87분에 교체되었고 오언 하그리브스는 가레스 배리를 대신하여 73분에 교체투입되었다.

박지성은 대한민국의 2010년 월드컵 예선전 첫경기를 승리로 장식했다. 유나이티드의 윙어는 감아찬 킥으로 3번째 골을 성공시켰고 서울에서 펼쳐진 이 경기에서 대한민국은 투르크메니스탄에게 4-0 승리를 거뒀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포르투갈 대표팀 소속으로 나선 경기에서 이탈리아에게 패했다. 그 윙어는 이탈리아 골키퍼 마르코 아멜리아의 선방에 여러차례 막혔다. 취리히에서 펼쳐진 이 경기에서 토니와 피를로 콸리아렐라의 세골로 월드컵 챔피언은 3-1로 승리를 거두었다. 나니는 후반전 시작과 동시에 데코 대신 투입되었지만 그도 역시 아멜리아의 선방에 막히고 말았다.

존 오셰이는 아일랜드 대표팀의 중앙수비수로 나서 좋은 모습을 보였지만 브라질에 1-0으로 홈에서 패배했다. 이 경기에서 레알 마드리드의 스타 호비뉴가 골을 성공시켰다. 맨유의 미드필더 안데르손은 지에구를 대신하여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