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7/02/2008  Reported by Ben Hibbs
페이지 1 중 2 다음 » 

승리를 기원하는 맥브라이드

풀럼의 포워드 브라이언 맥브라이드가 리그에서 풀럼의 낮은 순위를 무시해서는 안될 것이라는 경고와 함께 승점 3점을 얻기 위해 토요일의 경기를 결코 피하지 않을 것이라고 했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결정적인 골로 우승한 지난 시즌의 크레이븐 코티지 방문은 맨유의 챔피온십 우승을 위한 아슬아슬했던 경기중 하나였음을 증명했다. 하지만 맥브라이드는 맨유가 다른 경기와 마찬가지로 격렬한 경기를 갖게될 것이라고 말했다.

하지만 풀럼의 전력은 최고가 아니다. 지난 12월, 올드트라포드에서 2-0으로 기분좋은 승리한 맨유와 대결 이후로 풀럼은 단 한번밖에 이기지 못해 12경기에서 단 6포인트만을 올렸다. 로지 호지슨이 이끄는 풀럼은 프리미어리그에서 꼴찌에서 2번째에 있으며 승점을 올리는일이 시급하다. 하지만 맥브라이드는 런던 서쪽에서 자신감이 자라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풀럼의 공식 웹사이트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다. “우리가 얼마나 많은 믿음을 가지고 있는지 볼 수 있을것이다.” “우리는 경기를 시작하자마자 기회를 잡을 것이다. 그일은 포워드인 우리에게 달려있다.”

“감독님은 볼 패스와 좋은 위치에 있는 선수들을 찾아낼 수 있도록 그리고 모든 선수들의 위치가 뚜렷한 포메이션을 짰다. 모든 선수들은 감독님이 무엇을 원하는지 이해하고 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