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유나이티드 대 아스날
올드 트래포드
2월 17일 일요일 새벽 2시 15분
15/02/2008  Report by Steve Bartram

매치팩: 아스날

지난 주말 맨체스터 더비에서 충격패를 당했지만 유나이티드는 이번 토요일 최고의 모습을 보이고 있는 아스날을 상대로 다시 승리를 거두며 상승세를 타기 원하고 있다. FA 컵 8강전 경기에서 경고,퇴장에 관한 문제가 있을 지도 모른다...

지난 전적:2주 전 유나이티드와 아스날은 승점차로 1위를 놓고 달리고 있었다. 시티전에서 패하고 토튼햄전에서 단 1점밖에 승점을 얻지 못하면서 유나이티드는 아스날과 5점 차이가 되었다. 아스날 선수들은 칼링 컵에서 스퍼스를 이긴 이후 4연승 가도를 달리고 있으며 이번 시즌 단 3패(모든 대회 포함)을 기록하고 있다.

돌아오는, 빠지는 선수들: 웨인 루니와 파트리스 에브라는 징계에서 풀려 경기에 나설 수 있고 루이 사아는 1월 5일 이후 지난 주 1군 훈련을 받은 뒤 첫 출장을 기록하게 될 것이다. 아스날은 로빈 판 페르시와 아부 디아비와같은 선수는 경기에 나서지 못하고 토마스 로시츠키, 데니우손, 질베르투 실바가 대신 나오지만 다소 의심을 하고 있다. 양팀은 모두 다음 주 챔피언스 리그 경기를 재개하게 되자만 양팀 감독들이 서로의 전술을 엿보려 한다 해도 놀랄 필요는 없다.

스타플레이어: 유나이티드가 시티전에서 패한 결정적인 원인은 웨인 루니의 부상 때문으로 점쳐졌는데 그파워가 넘치는 스트라이커는 징계에서 풀려나 팀에 돌아올 예정이고 아스날은 루니가 이끌고 올 ㅍ장에 무서울 것이다. 아스날 역시 실점에만 집중하고 있지 않을 것이고 매우 좋은 활약을 펼치는 아데바요르에 집중해 볼 만하다. 그는 최근 9경기에서 11골을 몰아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