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8/09/2012  Reported By Adam Bostock
페이지 1 중 2 다음 » 

마누초, 아프리카 베스트 11 뽑혀

최근 계약한 앙골라의 스트라이커 마누초의 재능은 몇몇의 축구 빅스타를 배출해온 아프리카 네이션스컵에서도 통했다. 첼시의 간판 디디에 드록바는 후보에 이름을 올렸으며 바르셀로나의 사무엘 에투는 이름을 올리지되지 못했다.

마누초는 토너먼트 기간중 페널티킥을 포함해 5골을 성공시킨 최다득점자 에투보다 1골 적은 4골을 기록했다. 토너먼트 선수는 4골을 성공시키며 이집트의 우승을 도운 미드필더 호스니 압드 라보우였다.

토너먼트 젊은선수는 아스널과 카메룬의 미드밀터 알렉산더 송이었다. 올스타 6에 오른 다른 프리미어 리그의 선수들은 포츠머스의 슐리 문타리, 뉴캐슬의 제레미와 첼시의 마이클 에신이었다.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베스트 11: Essam Al-Hadari (이집트), Geremi (카메룬), Wael Gomaa (이집트), Michael Essien (가나), Sulley Muntari (가나), Yaya Toure (아이보리코스트), Alexandre Song (카메룬), Hosni Abd Rabou (이집트), Mohamed Aboutrika (이집트), Amr Zaky (이집트), Manucho (앙골라).

후보: Richard Kingson (가나), Hani Said (이집트), Ahmed Fathi (이집트), Frej Saber (튀니지), Stephane Mbia (카메룬), Didier Drogba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