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9/02/2008  Reported by Gemma Thompson

긱스 결장, 비디치는 출장?

토요일에 있을 풀럼과의 원정경기에서 라이언 긱스는 빠질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네마냐 비디치는 근육통에서 회복한 후 뛸 수 있을것으로 보인다.

세르비아 출신 수비수 비디치는 지난 주말 승리한 뉴캐슬과의 경기 72분 동안 활약했다. 이어  금요일의 훈련에 참여했고 크레이븐 코티지에서 풀럼과 격돌할 준비가 되어있다.

긱스는 근육통 부상을 얻은 이후 경기를 위해 위험을 감행하지는 않을 것이다.

퍼거슨은 경기전 기자회견에서 “위험을 감수할 필요는 없다. 우리는 강한 스쿼드를 가지고 있으며 화요일에 리옹과 가질 중요한 경기에 대해 생각해야 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게리 네빌은 화요일 저녁 60분동안 뛴 리저브 경기에서 아무런 부상 징후도 보이지 않았다. 스키퍼 게리 네빌은 목요일과 금요일에 훈련을 가졌으며 주말에 있을 경기를 위해 몸상태를 최적으로 만들것이다.

지난 9월 승리한 에버턴과의 경기에서 얻은 무릎인대 부상이후 맨유에서 뛰지 못하고 있는 미카엘 실베스트레가 거의 완벽하게 회복되고 있다. 프랑스 출신 수비수 실베스트레는 다음주에 훈련을 시작할 예정이며 알렉스 퍼거슨경에 의하면 “매우 잘 하고 있다”

골키퍼 벤 포스터는 심각한 무릎부상에서 회복한 후 다음주 목요일 오후 미들스보로와 있을 리저브 홈경기의 주전 경쟁에 나선다. 포스터는 오랜기간 왓포드에 임대되었다 돌아온 후 아직 출전 경쟁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