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6/02/2008  Reported by Ben Hibbs
페이지 1 중 2 다음 » 

캐릭, '우리를 막을 팀은 없어!'

마이클 캐릭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지난 토요일 뉴캐슬을 상대로 펼쳤던 공격적인 모습을 계속 보여야 한다는 것을 인정했다.

최근 중앙 미드필더 진영을 이끌며 좋은 경기를 보여주고 있는 맨유의 미드필더 캐릭은 대부분의 팀들이 맨유의 폭발적인 공격과 높은 수비의 벽을 상대로 승리를 거두기는 쉽지 않을 것이라고 한다.

캐릭은 "뉴캐슬전은 매우 만족스러웠다. 특히 빠른 공격을 할때 매우 강한 힘을 보였고, 상대는 어쩔줄 몰라했다"며 맨유를 평가했다. 이어 "모든 선수들이 열심히 했지만, 특히 호날두가 기회를 골로 잘 연결시켰다"며 공격진을 비롯한 호날두를 극찬했다.

뉴캐슬전의 승리는 맨유에게 리그 선두인 아스널과의 차이를 3점으로 좁혀주었으며, 아스널은 같은날 오전 버밍엄 시티와 2-2로 비기면서 맨유와 8점 차이를 벌릴수 있었던 기회를 날려버렸다.

이 날의 결과는 맨유 선수들에게 기회가 아직 있음을 시사했다. 캐릭은 “우리는 경기 시작전 아스널이 버밍엄과 2-2로 비긴 것을 듣고 우리가 3점을 따라잡을 수 있을 것이라 생각했다. 시즌이 끝날때까지 순위는 엎치락 뒷치락을 반복할 것이지만, 아스널과의 승점과 골 득실차를 줄이면서 계속하다 보면 결국 마지막에는 우리가 승리를 얻을 것이다."고 최후의 승자는 맨유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