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0/02/2008  Reported by Adam Bostock
페이지 1 중 2 다음 » 

케이로스, 다시 시작할 것이다

맨시티와의 경기에서 1-2로 패배한 맨유, 자리를 비운 퍼거슨을 대신해 카를로스 케이로스가 MUTV와의 인터뷰에서 “홈에서 열리는 다음 경기, 아스널전에서 오늘과 같은 결과는 한번 뿐이라는 것을 보여줘야 한다”며 아쉬움을 나타냈다.

이어 “우리는 시즌 마지막까지 챔피언 타이틀을 위해 싸울 준비가 되어 있다는 것을 보여줘야한다. 아직 우리는 많은 경쟁을 뚫고 나가야 하며, 우리가 여전히 강팀이라는 강한 믿음을 가지고 다시 시작할 것이다"고 밝혔다.

카를로스는 맨체스터 시티의 전술과 패배의 결정적인 원인을 잘못된 경기 접근을 꼽았다.

이어 "맨시티의 역습과 우리의 안이한 자세가 패배를 불렀다. 우리 팀이 적절하게 경기에 임하지 못했다고 생각한다. 템포도 실종되었고, 동기부여도 잘 되지 않았던 것 같다. 약간의 걱정이 경기 전부터 있었는데, 항상 잘해오던 것 처럼 상대에게 너무 일찍 승리를 얻고자 하는 마음이 앞섰다."며 패배의 원인을 밝혔다.

이어 카를로스는 몇몇 선수들의 부진에 따른 또 다른 이유로 대표팀에 차출된 선수들이 긴 여정을 다녀왔다는 점을 꼽으며 “보통 이런 부분을 동정하진 않지만, 7~8명의 선수들이 수요일 저녁 경기(자국 대표팀 경기)에서 90분을 뛰었다”고 말했다. 이어 “변명할 여지가 없지만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선수들이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