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3/02/2008  Reported by Steve Bartram
페이지 1 중 2 다음 » 

퍼거슨 "선제골만 넣었어도..."

아스널이 프리미어리그에서 맨유에 승점 2점을 앞서 1위 자리를 되찾았다. 하지만,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화이트 하트 레인에서 맞붙은 토트넘전에서 거둔 1-1 결과를 아직 긍정적인 시각으로 보고있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MUTV와의 인터뷰에서 아래와 같이 밝혔다.

"더 좋은 게임을 펼칠 수 있었다. 우리는 더욱 노력할 것이다. 경기에서 0-1로 지고 있었지만,우리 선수들은 모든 것을 경기에 던졌고, 이것은 우리가 항상 해왔던 것이다. 모든 것이 우리는 노력하는것을 멈추지 않을것이다. 우리가 1-0으로 지고 있을때 우리는 모든것을 경기에 던졌고, 우리는 항상그래왔다. 하프타임에 우리가 -01로 지고있다는 것을 다시 마음에 새겼다"

"만약 우리가 선제골을 넣는데 성공했다면, 이길 수 있었을 것이다. 마지막 25분동안 정말 공격적으로 나갔다고 생각한다. 충분히 승점 1점을 얻을만한 자격이 있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그게 전부다"

"전반 처음엔 토트넘이 더 유리하다고 생각했다. 그들은 정말 열심히 했다. 라모스 아래에서 그들은 발전했고, 그에 대한 이견은 없다. 이번 경기는 우리에게 정말로 어려웠다. 아마도 우리는 승점 1점을 얻었을것이다."

경기 중 7명의 팀 선수가 경고를 받는 등 어려운 경기가 펼쳐졌다. 하지만 카를로스 테베즈의 마지막 슛은 맨유에게 귀중한 동점골을 선사하며 승점 1점을 안겨주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