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8/02/2008  Report by Nick Coppack

보드메르 "두렵지 않다!"

리옹의 미드필더 마티유 보드메르는 프랑스 챔피언이 챔피언스 리그 16강에서 유나이티드를 탈락시킬 수 있을 만한 무언가를 가지고 있다고 믿고 있다.

보드메르는 예전에 유나이티드와 만났던 릴에서 이번 여름 리옹으로 이적해왔다. 리옹이 르망에게 지난 주말 1-0으로 패배하며 다소 주춤하긴 했지만 그는 리옹이 유나이티드를 꺾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가장 최악의 대진은 인테르였다. 그들은 매우 강하다." 보드메르는 uefa.com에 말했다. "잉글랜드에서는 유나이티드와 아스날이 다른 팀보다 어려운 상대다. 하지만 나는 릴 소속으로 유나이티드와 맞서본 경험이 있고 우리가 진출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고 확신한다."

그 수비형 미드필더는 지난 시즌 2차전 올드 트래포드 원정경기때는 참여하지 않았지만 지난 시즌 조별리그 경기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했다. 그 경기에서 릴은 맨체스터에서 0-0 무승부를 기록했고, 이후에 스타드 드 프랑스에서는 1-0 승리를 기록했다.

유나이티드는 지난 주말 화끈한 득점력을 보여줬다. 맨유는 아스날을 상대로 FA 컵에서

페이지 1 중 2 다음 » 


리옹의 최근 5경기 전적

렌(원정) 0-3
로리엥(홈) 2-0
생테띠엔(원정) 1-1
소쇼(홈) 4-1
르망(원정) 0-1

리옹은 리그 1에서 보르도에 1점 앞선 선두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하지만 그들은 6년간 리그 타이틀을 놓치지 않고 있고 이번 시즌에는 막강한 모습을 보이고 있지는 못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