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6/02/2008  Report by Ben Hibbs
페이지 1 중 2 다음 » 

벤제마, 'OT 원정에 집중'

리옹의 스트라이커 카림 벤제마는 챔피언스 리그 16강 전 상대인 맨유로의 이적 전망을 무시하면서 팀이 8강에 진출하도록 하는데만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 20세의 공격수는 이번 여름 올드 트래포드로의 이적설에 연루되어 왔지만 유나이티드와 리옹이 지난 주 경기에서 1-1로 비기며 긴장감 넘치는 승부를 유지하게 됨에 따라 벤제마는 경기에만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나는 2012년까지 리옹과 계약을 맺었다." 그의 인터뷰를 인용한 언론들은 다음과 같이 보도했다. "나는 지난 6월 계약 연장에 서명했다. 내게 미래에 다른 클럽에서 뛰는 것을 생각해 볼 시간은 앞으로도 많다."

"나는 내가 언제 결정을 내리게 될 지는 모르지만 한가지 확실한 것은 이번 시즌이 끝난 뒤에 떠나지는 않을 것이라는 것이다. 나는 내년에도 리옹에 잔류할 것이다. 나는 20세밖에 되지 않았고 앞으로 내 미래에는 많은 날들이 남아있다."

리옹은 그 어린 중앙 공격수의 이적료로 4500만 파운드를 책정하고 있는 것으로 보도됐다.

하지만 그의 몸값이 지난 경기에서 맨유를 상대로 골을 성공시킨 벤제마를 포기하게 하지 못할 가능성도 있다. 하지만 벤제마는 그러한 일들이 다음 화요일에 프랑스 챔피언 팀 소속으로 맨체스터로 원정을 오는 그 스스로 영향을 주지 않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